어크로스 아이폰 캘린더 앱, 탭(Tab)

드디어 어크로스가 제공하는 많은 시각화와 하단탭을 개편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기능이 개발 마무리되어 업데이트 예정이다. 개선을 위한 여러가지 방안이 검토되고 고민이 정말 많았고 개발 과정도 힘들었다.

메인화면(월간뷰&시간표)을 제외한 모든 뷰를 2번째 탭에 통합하고 사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뷰를 하단탭을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하였다. 기존과 동일하게 하단탭에 4개 항목을 제공하지만 탭 항목에 대한 사용자화가 가능하다.
탭에 표시할 수 있는 항목의 갯수는 앞으로 아이패드에서는 좀 더 많은 갯수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개선하려고 한다.
탭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프리미엄 기능이다.

검색을 많이 하지 않는 사용자는 검색 항목 위치에 주간뷰 항목을 설정할 수도 있고 아예 탭 항목을 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위와 같이 사용자가 자주쓰는 항목을 3,4번째 탭에 지정할 수 있다.
2번째 탭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여러가지 뷰를 스위칭할 수 있다.

어크로스 애플 앱스토어)
https://apple.co/3ZZ8URN

2 thoughts on “어크로스 아이폰 캘린더 앱, 탭(Tab)

  1. 안녕하세요:)
    인앱결제를 고민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맥용 앱이 없어서 결제를 고민하고 있는데, 아이패드용 앱을 맥에서도 사용가능하게 할 계획은 없으신가요?
    그나저나 앱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도 열심히 피드백을 받아 개발 중이신 게 보여서 멋지네요:)

    1. 블로그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현재 아이패드에 맞게 아주 조금씩 수정중인데요. 어느 정도 수정이 완료되면 맥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하려고 합니다. 이후 아이패드앱을 맥용으로 빌드한 버전이 아닌 맥 전용앱도 고려중이긴 합니다. 하지만 맥용 버전에 대해서는 계획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