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ss 모던 캘린더, 소람님 유튜브 영상 보고 가세요!

4월 6일 밤, 지난 토요일 어크로스 사용자 분으로 부터 메일 한통을 받았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람님이 유튜브에 어크로스 관련 영상을 올려주신 것을 알게 되었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영상을 시청했다.
영상을 보면서도 비현실적으로 느껴질 정도로 어크로스를 예쁘게 잘 포장해서 진열대에 올려주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썸네일부터 인생 캘린더 앱이라니? 앱 제작자로써 정말로 너~~무 감동이다. ㅎㅎ
영상 전체적으로 딕션과 논리, 표현이 완벽하다. 꼭 배우고 싶은 부분이다.
흥분되고 감동받은 마음을 표현하는 재주가 없어서 어떤 글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오래 동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더 잘해야 된다!
책임감은 무겁게 느끼고 앱은 가볍고 경쾌하게 유지해야 한다!

소람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이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영상 꼭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꼬~옥 부탁드립니다.

어크로스 앱스토어)
https://apple.co/3ZZ8URN

31 thoughts on “Across 모던 캘린더, 소람님 유튜브 영상 보고 가세요!

  1. 안녕하세요, 저도 저 유튜브 영상 보고 어크로스 다운 받았는데요, 오늘부터 조금씩 써보면서 적응 중입니다 ㅎㅎ 좋은 앱 개발 감사드리구요, 혹시 Web 버전도 있나요? (회사에서 웹화면 보면서 쓰는 게 좋아서요 ㅎㅎ)

    1. 블로그 방문과 영상 시청 감사드립니다. 아쉽지만 현재 웹버전은 제공하고 있지 않고 앞으로도 계획이 없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제공하지 못하는 점 이해해 주세요~!

  2. 소람님 영상보고 사용하다가 결제했습니다 ㅎㅎ 수많은 캘린더와 할일앱 중에 드디어 정착할 곳을 찾은거 같아요!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영상 시청 감사합니다. 소람님 덕분에 앱 사용자가 나날이 증가해서 개발자도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3. 아이폰에서 쓸 캘린더 찾고 있었는데 간만에 예쁘고 편한 캘린더앱을 만들어주셨네요.
    많은 고민이 잘 느껴져서 응원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서 댓글 납깁니다
    (저는 오래전 쏠캘린더라는 캘린더 UX담당자였어서요 ㅎㅎ)

    1. 응원 감사합니다~! 쏠캘린더는 제가 사용해 보진 못했고 서비스를 종료했지만 아직도 사용해 주시는 분들이 있을 만큼 엄청난 캘린더였네요.
      지금 쏠캘린더에 대해서 좀 찾아봤습니다. 해주실 말씀 있으시면 언제든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upport@daymore.com

  4. 안녕하세요~ 캘린더 깔끔하고 너무 좋습니다.
    문의 드릴 부분이 있는데 가족이나 지인들과 캘린더 공유가 가능할까요?
    현재 타임트리 캘린더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족들이랑 공유하는 기능이 있어 가족 행사나 스케줄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혹시 Across 캘린더에도 있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서 넘어오려고 합니다~

  5. 제가 댓글 달고 답글 다네요ㅋㅋ (아직 댓글 검토중이라 다시 답글이 아니라 댓글로 답니다.)
    Across 매력에 빠져서 이리저리 기능을 확인했는데 아이폰 캘린더와 연동이라 캘린더에서 가족끼리 공유를 하면 알아서 되더라구요ㅋㅋㅋ
    아내와 저 결제해서 사용합니다!!

    1.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구매해서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개선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6. 저도 소람님 유튜브 보고 검색하다 들어왔습니다.
    국내 개발자라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일단 깔아보니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제가 주 Calendar로 구글을 사용하지만 주저하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구글캘린더에서 설정한 색을 그대로 표현되는가 입니다.
    구글캘린더 신규 생성을 통해 색을 구분할 수 있지만 등록할 때마다 캘린더를 설정해주는게 너무 귀찮아서 하나의 캘린더에 다양한 색을 변경해주는데
    보통 다른 캘린더앱을 보아도 구글 캘린더를 내용을 가지고 올 때 한 가지 색으로만 가져올 수 있더라구요

    Across에서는 하나의 캘린더에서 다양한 색을 가져올 수 있게 update가 가능하신지 알 수 있을 까요?

    1. 소람님께 저도 엄청나게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영상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시고 구매해 주셔서 사용해 주시는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나의 캘린더에 여러가지 색을 가져올 수 있다는 말씀이 제가 이해를 잘 하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캘린더는 여러 일정을 포함하고 있는거 의미하시는게 맞나요? 그렇다면 하나의 캘린더에서는 하나의 색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일(support@daymore.com)로 좀 더 자세히 설명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7. 소람님 유투브 보고 저도 다운 받아서 써보고 있는데 앱이 이쁘고 좋네요.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이벤트 작성할때 Natural Language Input 지원 하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그것만 지원되면 Fantastical 이나 다른 앱을 안써도 될정도로 이쁘네여.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블로그 방문 정말 감사드립니다~! natural language input 기능은 개발자도 좀 연구가 필요합니다.
      시간, 장소 등과 같은 항목을 자연스럽게 입력가능하도록 기능에 대해서 열심히 연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생각하고 계신다니까 좋은 소식이네요. 유저 직관적이여서 저도 천천히 옮기고 있습니다. 계속 발전하길 기대할께요!

  8. 안녕하세요! 앱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이때까지 할일(미리알림)으로만 쓰다가 소람님 영상보고 일정(캘린더)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할일 알림은 오는데 일정 알림은 아무리 설정을 건드려도 오지 않더라고요ㅠㅠ 원래 일정 알림을 제공하지 않는건지 아니면 제가 설정을 잘못했는지 알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1.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알림 관련하여 캘린더 숨김/보이기와 알림 연동시 약간의 오류가 있어서 최신 버전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에서도 알림 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 할일 완료 버튼을 미리알림 위젯에서 누르거나, 어플내에서 눌렀을때 미리알림 위젯에서도 확인이 되게 업데이트는 불가할까요..
    위젯에서 눌렀을때 상태변화가 되어있지않아서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ㅠㅠ

    1. 위젯에서 할일 완료를 누르면 할일 상태변화 확인이 가능하고 앱에서 완료하면 위젯에 바로 반영됩니다.
      혹시 어떤 부분이 불편하신지 제가 잘 이해를 못했는데요. 메일(support@daymore.com) 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안녕하세요. 아이패드에서 결제를 하고 아이폰에서 안된다고 취소 요청했던 초록단감 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에서 해당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니 바로 되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고, 몇가지 추가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위젯
    이번달(월) 위젯에서 캘린더항목별로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워킹맘 이다보니 업무와 집안일 또 아이스케줄을 월간 위젯으로 각각 볼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할일
    이런저런 todo앱을 많이 사용했는데 특별할것은 없어 매번 기본앱으로 오게 되더라구요.
    기본앱을 사용중에 친구와 공유하는 totomate을 알게되어 사용하게 되었어요.
    기대없이 사용을 했는데 2달 정도 사용 중인데 한달 결과를 보니 뿌듯해 지기까지 하더라구요.
    은근 성취감이랄까. 공유기능은 꼭 필요하지는 않는거 같아요.
    이 앱을 사용하는 유저에게 소소하게 성취감을 줄수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해 봤어요.
    간만에 만족스러운 앱을 만났습니다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랄께요.^^

    1.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제 잘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요청 주신 의견은 꼼꼼히 검토하여 기능 제공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위젯의 경우 캘린더 별로 필터링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이 있긴 한데요.
      앱 메인화면에서 캘린더 숨김/보이기하면 위젯에도 적용됩니다.

      요청 주신 기능은 캘린더별로 여러개 위젯을 띄워서 볼 수 있어야 하는데 이는 위젯에만 적용되는 캘린더 필러팅 옵션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이 부분도 자세히 검토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안녕하세요.
        검토해 보신다는 말에 제가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개발자님 정말 멋지십니다. 화이팅 하세요. ^_^

  11. 안녕하세요. 캘린더 앱을 찾다가 너무 원하는 형태의 앱이라 구입을 생각중인데요.
    제가 아이폰 패드는 사용중입니다만 맥은 사용하질 않아서… 혹시 윈도우용은 런칭 예정이 없으실까요? ㅜㅜ

    1. 안녕하세요. 앱사용과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현재 윈도우즈용 앱은 계획하고 있지 않습니다.
      애플 캘린더, 미리알림 기반의 앱이라서 윈도우즈용으로 제공하려면 계정기반으로 변경하고 caldav 프로토콜 직접 구현해야 하므로
      복잡도가 매우 올라가고 앱이 지향하는 바와 거리가 있어서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12. 안녕하세요! 소람님 유투브 보고 바로 설치해서 오늘 이래저래 잘 만져보고있는 사용자입니다! 유료결제해서 사용할 만 할것 같더라구요! 앱을 사용하는 중에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드리려 댓글 남깁니다!
    1) 매년 음력생일을 반복해서 스케줄 작성라는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데 앱스토어 어플리뷰를 보니 다른분도 동일한 문의를 주셨고 음력 반복 기능이 있다고 답변하신걸 봤는데 혹 어떻게 설정 하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2) 일정말고 할일을 작성해두었는데 갑자기 어플에서 할일 목록들이 없어져서 보이지 않습니다.. 미리알림엔 있는데 어크로스모던캘린더어플에서만 갑자기 안보이는거보니 연동이 잘못됬는지 아님 제가 뭘 잘못 눌렀는지 모르겠어요.. 작성해둔 할일 목록이 안보여서 넘 당황스러워오 ㅠ

    1. 안녕하세요! 앱 사용 감사합니다~ 순서대로 답변드릴께요.
      1.
      음력 매년 반복은 기기의 지역이 “대한민국”인 경우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기능입니다.
      음력 설정은 일정 입력시 “음력” 항목의 스위치를 ON하신 후 음력 생일을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매년 반복됩니다.

      2.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끝 부분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시면 목록이 보이실텐데요.
      해당 목록에서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여기서의 설정은 앱내 메뉴>캘린더 또는 리마인더리스트 창을 띄워서 설정하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한번 해보시고 잘 안되시면 메일(support@daymore.com)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 안녕하세요! 정말 원하는거만 있는 캘린더여서 바로 프리미엄 구매했어용
    아이폰에서 일정 입력하고
    맥os로 보니까 동기화가 안돼있더라구요.
    따로 설정해주어야 하나요?
    동기화가 있는건지 잘 못찾겠네요 ㅠ

    1. 안녕하세요~ 문제 해결이 되신거 같은데요.
      맥 환경설정>인터넷 계정에 구글 계정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